본문 바로가기
그외

210128 V앱 박보영 캡쳐&움짤

by 2월의봄 2021. 2. 1.

 

 

역대급 얼굴 볼 수 있어 행복했던ㅠㅠㅠㅠ

멸망 빨리 와............

 

 

눈크기 볼 때마다 오바라고 생각 ...

얼굴의 반이 눈인 사람이 있다!!!?????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영통 느낌 ,,

 

 

 

 

 

턱 괴고 있다가 한쪽 입꼬리 올라가는거 뭔데...

나 진짜 심장 힘들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언니 느낌 팡팡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대장님의 발걸음 하나... 동작 하나... 까지 안 놓친다는 찐소울트리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말랑뽀짝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손 진짜 ... 개설레;

기절할 힘도 없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웃는 거 금지시켜...

댓글